생활 제품 리뷰

[생활제품] 브리타(BRITA) 정수기 사용 후기 1편

변화의 물결1 2023. 10. 31. 10:03

 

 

안녕하세요.

 

매번 집에서 물을 끓여서 먹다 보니 불편하기도 하기도 하고, 정수기에 대한 실체라고 해서 기사를 보았는데 청소를 해준다고 해도 문제가 있다는 기사가 있었습니다.

 우리나라 수돗물도 그렇게 나쁜 편이 아니기 때문에 마셔도 된다고 들었지만, 정작 그냥 먹기에는 염소 냄새와 최근 들어 벌레 이야기도 있기 때문에 그래도 한 번은 걸러서 마셔야 하지 않을까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이 직접 깨끗하게 청소도 할 수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브리타 시리즈가 많았지만, FUN 시리즈로 해서 냉장고에 넣을 수 있는 크기(손잡이 없는 타입)로 주문했습니다. (어머니도 같은 것을 구매해 드렸는데 손잡이 있는 타입이었으면 좋겠다고 희망하시네요. 구매하실 분은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정품 구매하시면 상자로 오게 됩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브리타 정수기 케이스와 필터가 있습니다. 그리고 원래 주는 건지 모르겠는데, 유리컵 하나가 포함되어 있네요. ( Fun 시리즈 1개와 추가로 필터 4개를 구매하였습니다.)

 

 

필터 3개짜리가 하나의 구성인 듯 합니다. (컵, 정수기, 필터 4개) 

 

 

브리타 FUN 정수기 박스를 열어보면 다음과 같이 들어 있네요.

 

뚜껑을 열어보면 정품 필터 하나가 숨겨져 있습니다. ^^

 

 

2편에서 정수하는 방법과 물맛(?)에 대해서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