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제품 리뷰

대용량 트롤리 스윙 2단 빨래 바구니 VER2

변화의 물결1 2024. 9. 22. 00:05

 

 

안녕하세요.

 

 시골집에 빨래바구니가 있긴 한데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없을까 찾아보다가 구매해 보았습니다. 여러 단 있는 것도 있고 가격도 차이나는 것도 있지만, 그것 보다 중요한 것은 빨래를 분류해서 세탁하지 않기 때문에 활용성에 대해 의문이 있어 확인 차 구매해 보았습니다.

 


 

 

1. 제품 사양

 

 사이즈 : 가로 43.7 x 세로 33 x 높이 107 cm (바퀴포함)

 색   상 : 아이보리, 베이지, 그레이 (3가지 종류 있음)

  

 30cm 자를 상단 받침대에 놓고 찍은 사진입니다. 참고하시면 됩니다.

 

 

 

2. 부품 구성

 

 빨래 바구니 2개, 기둥들, 상단 선반, 하단 받침대, 플라스틱 바퀴, 설명서

 

 

 

3. 조립방법

 

 부품이 많지 않아서 완성된 사진 보면 대략 이렇게 하는 거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설명서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설명서 순서와 다르게 먼저 바퀴부터 조립해 보았습니다. 부품들이 가벼워서 문제가 없을 것 같아서 밑에서 위로 조립하는 것을 생각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순수하게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고, 바퀴가 연결 부위가 약해 보였습니다. 조금 심하게 끼우면 부러질 듯 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측면기둥을 세우고 층을 고정해 주는 것을 기둥 하나 올리고 다시 측면 기둥을 연결하면 됩니다.

 

 

 

 상단 받침대를 끼워주고, 빨래 바구니는 살짝 파인 쪽을 앞쪽으로 해서 한쪽으로 먼저 끼우고 나머지를 살짝 눌러 넣으면 조립이 끝납니다.

 

 

  

4. 사용후기

 

 처음 개봉했을 때 바퀴도 그렇고 싸게 만든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렇다고 사용할 수 없을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주의할 것은 바퀴로 세탁실 혹은 턱이 있는데 끌고 다니겠다 생각은 안 하시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빨래에 구분이 필요하다고 할 때 빨래실 혹은 샤워실 옆에 두면 좋을 듯하며, 상단과 하단 받침대에 무게가 적은 생활용품을 놓을 수 있어 작은 테이블 용도로 사용가능합니다.

 

 빨래가 가득 찼을 때 빼고, 다시 끼우고 하는 것이 조금 번거로울 수 있으나 공간활용 측면에서 활용도가 좋다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리고 바구니에 한 손으로 들 수 있는 손잡이도 있어 이동하기에 편리함이 있습니다.

 

 다른 제품을 사용해 보지 않아서 비교는 힘들 것 같습니다. 짧은 평으로 하자면, 오래 사용할 수도 있지만 저가로 한번 이렇게 활용해 보면 좋지 않을까 확인 차 구매해서 활용해 보는 것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대용량 쓰여 있지만 집에 있는 다른 빨래 바구니보다는 작아서 가족이 많은 분들에게는 작을 수 있으므로 크기를 확인해 보시고 구매를 생각해 보는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